내용없음9
내용없음10


Laboratory




교육대학원 지도학생(Students of Graduate Education)

재학생(Students)
  • 심보형(42기)
  • 정경란(42기)

졸업생  및 학위논문(Graduates and theses)

  • 강진호(교육학석사 12 40기)
  • 장선아(교육학석사 12 40기) 학업성취도 수준별 수학기호의 말하기 및 쓰기능력 분석
  • 이혜미(교육학석사 12 39기) TBA
  • 신혜리(교육학석사 10 34기) 수학교육심리학의 분석과 고찰
  • 김미소(교육학석사 09 33기) TBA
  • 오민정(교육학석사 09 32기) Burner와 Ausbel의 수학 교수-학습 이론
  • 손영선(교육학석사 09 32기) 피아제의 인지 발달 이론을 적용한 수학교육
  • 백경희(교육학석사 09 31기) 증명 방법의 변화에 따른 효과 연구 - 삼각형의 성질을 중심으로
  • 인창현(교육학석사 08 30기) 구성주의 수학 교수 학습 원리와 수열 개념 지도
  • 윤영현(교육학석사 08 29기) 예비 수학교사의 수학적 신념, 수학 교수-학습 신념 형성에 영향을 주는 요인 연구
  • 신혜정(교육학석사 07 27기) 교원임용시험 수학문제 분석 및 개선방향

 

Harmonic Analysis lab, Math dept, Sogang Univ., 35 Baekbeom-ro, Mapo-gu, Seoul 121-742, KOREA / TEL:02-705-8420; FAX:02-714-6284 / © Harmonic Analysis lab